하늘톡

사랑하는 우리 하라양에게 ♡♡♡

작성자
이우창
작성일
2020-12-28 22:55
조회
92
사랑하는 우리 하라양 오랜만에 편지드립니다
제가 자주 편지를 드렸어야했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합니다 ㅠㅠ
저는 하루하루가 지나도 하라양 생각하면 현실적으로 못보는거에 괴로움을 느낀답니다 ㅠㅠ 제 마음을 가득 채워주었고 저의 목숨까지 살려주신 제 은인이신데, 그 빈자리가 크다는걸 지금도 느낍니다 ㅠㅠ 그곳에서는 맘 편하게 지내고 계시지요?? 하라양 한번이라도 보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요?? 이 생각만 가득하답니다....
어젯밤 꿈속에 나타나주셔서 감사합니다
꿈속에서 하라양이 화보사진 촬영중이었고, 제가 사진찍어주시라고 부탁드리니 찍어주셨었답니다. 더 찍고싶었는데, 꿈속에서 하라양이 어딘가로 향했었고 저는 뒤따라갔었답니다.... 하라양이 벤치에 앉아있을때, 제가 앉아있으며 사진 못찍었던 아쉬움속에 한탄스러워하며 머리를 감싸쥔 저를 토닥여주시고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한 저의 아쉬움을 아시고, 사진도 서로 꽃받침하며 찍었던 모습이 생생합니다!!! 꿈이었지만, 실제로 하라양과 사진도 찍었더라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뿐이었답니다 ㅠㅠ 제 꿈속에 나타나주셔서 감사하고, 저를 토닥여주시며 위로해주시고, 지금의 저를 이렇게 살아가도록 목숨 살려주신 은혜 잊지않겠습니다!!!! 언제나 사랑합니다 ❤❤❤❤❤ 지금도 저의 방에는 하라양의 한장의 사진이 저를 항상 바라보고있단 생각으로 살아갈것이고, 항상 먹방도 함께하겠습니다!!!